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교육지원미얀마 훌레구 컴퓨터 교실 4기 교육 개시

해피피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 나라의 아동들을 위해 국내외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미래를 자유롭게 그려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자세히보기

해피쉐어링필리핀 카피테 트레세 시티 빈민촌 교복 나눔

해피피플은 우리나라에서 이월되거나 학생들이 줄어들어 버려지는 교복들은 해외에서 양복, 정장 등으로 다양한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3개의 빈민촌에 교복을 나눠줄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

자세히보기

해외봉사KT&G 복지재단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베트남 동푸초등학교 해외봉사활동

행복을 주는 사람 그리고 행복을 선물 받은 사람! 아마도 이것이 해외봉사단의 가장 큰 의미가 아닌가 합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세상 곳곳을 누비며 행복을 전달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

자세히보기

해외봉사KT&G복지재단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인도네시아 보고르에서 꽃피운 아름다운 봉사활동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봉사참여문의: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해피피플..

자세히보기

급식지원삼성어린이집과 해피피플이 함께한 필리핀 톤도마을 급식 지원

톤도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으로 나아가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해피피..

자세히보기

해외급식지원삼성어린이집 31개소, 필리핀 톤도 아이들을 위한 급식 후원

 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사업해피피플, 인민원조조정위원회(PACCOM) NGO 활동허가서 발급

이번 활동허가와 함께 해피피플은 앞으로 베트남 호치민, 꽝남성에서 더욱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많은 응원과 관심 바랍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

자세히보기

급식지원해피피플의 필리핀 톤도 아이들을 위한 급식지원

배고픔은 나랏님도 어쩔 수 없다고 했다지만 성장기 아이들이 건강하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 갈 수 있도록 해피피플은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후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자세히보기

해외사업해피피플과 GS건설이 함께한 베트남 저소득 이웃들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나눔은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행복을 줍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

자세히보기

교육지원아프리카의 자립을 응원합니다 - 염소장학회 프로젝트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국내외 빈곤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다양한 방향을 연구하여 나눔 사업을 전개해갈 예정입니다.해피피플과 함께 케냐 학생들이 가난하다는 이유로 공부를 포기하지 않고,꿈꾸는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랍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

자세히보기

해피쉐어링해피피플의 조금 특별한 ESG실천, 케냐에 전달한 한국 교복과 체육복

해피피플은 누군가에게 필요없어 버려지는 물건들이 필요한 이웃들에게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과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과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

자세히보기

교육지원해피피플, 라오스 비엔티엔 수도특수학교에 컴퓨터 기증

해피피플은 라오스의 열악한 교육환경 속에서 열의를 잃지 않는 아동들을 위해지속적인 교육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자세히보기

교육지원KT&G복지재단과 함께한 인도네시아 아난다 초등학교 신축교사 준공 세레모니

해피피플은 내년에도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 해외봉사단 파견과 사업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노력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사업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

자세히보기

급식지원우리동네키움센터 구로6호점, 필리핀 톤도 아이들을 위한 급식후원금 전달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해피피플 #우리동네키움센터 #구로6호점 #벼룩시장 #국제NGO단체 #비영리단체 #UN등록단체 #필리핀 #톤도 #무료급식 #빈민가 #UNSDGS #바른나눔 #사..

자세히보기

해피쉐어링스마트교복과 함께하는 ESG 실천나눔 세 번째 이야기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의 마음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 전개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