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아동청소년지원저소득 가정 여학생을 위한 위생용품 지원사업 전달식

 4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수혜자 선정을 거쳐 올해 10월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해피피플은 이번 사업을 통해 위생용품이 없어 걱정하고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항상 밝은 얼굴로 미래를 꿈꾸고 살아가길 희망합니다.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후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

자세히보기

임직원 봉사활동JTI코리아와 함께한 어르신을 위한 문화프로그램 봉사활동

해피피플은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앞으로도 여러분과 많은 기업들의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교육지원미얀마 훌레구 컴퓨터 교실 4기 교육 개시

해피피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 나라의 아동들을 위해 국내외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미래를 자유롭게 그려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자세히보기

캠페인 후기그룹홈 아이들에게 눈에 맞는 새 안경을 선물했습니다

새롭게 맞춘 안경으로 아이들이 안경 너머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그룹홈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할 계획입니다.후원/사업 문의 : CSR 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 ..

자세히보기

해피 쉐어링필리핀 카피테 트레세 시티 빈민촌 교복 나눔

해피피플은 우리나라에서 이월되거나 학생들이 줄어들어 버려지는 교복들은 해외에서 양복, 정장 등으로 다양한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3개의 빈민촌에 교복을 나눠줄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

자세히보기

임직원 봉사활동현대차증권 임직원 관악구 지역아동센터 6개소 아동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해피피플은 국내외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에 다양한 기업들과 대면/비대면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꿀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

자세히보기

그린월드 환경교육프로그램우리동네키움센터와 함께한 환경보호 실천!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해피피플은 2024년에도 매월 다른 주제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동들에게도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며 실천할 수 있는 해피피플의 환경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피피플은 우리의 미래세대인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며 UN-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를 실천하는 ..

자세히보기

대면봉사해피피플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한 관악구 삼성동 연탄봉사활동

날이 풀려가고 있지만 아직 취약계층의 이웃들은 추운겨울을 지내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해피피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해서 도움과 다양한 활동을 계획해 지원할 예정입니다.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서 UN의 SDGs(지속 가능개발 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

자세히보기

캠페인 후기상계동 어르신들께 전기장판, 발열이불 전달

산기슭에 위치해 다른 곳보다 늦게 봄이 찾아오는 상계동입니다. 어르신들께서 전기장판과 발열이불로 어르신들께서 따듯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기업, 단체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후원/사업 문의 : CSR 담당 02-..

자세히보기

캠페인 후기겨울방학 맞이 지역아동센터 결식아동 식료품 지원

해피피플은 우리 미래의 아이들을 위해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그룹홈,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

자세히보기

해외 교육지원해피피플의 해피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케냐 루와카초등학교 컴퓨터 교실 후원

해피피플은 케냐를 포함한 개발도상국가의 모든 청소년이 교육의 기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양질의 교육을 받는 날을 꿈꿔봅니다. 아이들이 교육을 통해 미래에 대한 큰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

자세히보기

캠페인 후기해피피플 설맞이 훈훈한 나눔 6.25 참전 유공자를 위한 생필품 전달

해피피플은 우리나라를 위해 젊은 시절을 희생하신 6.25 참전 유공자분들을 기억하며, 지팡이, 생필품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은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

자세히보기

임직원 봉사활동지멘스에너지 임직원과 함께한 아름다운 동행

나눔의 방식과 무엇을 나누는건 중요하지 않습니다.누군가를 위해 돕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그 자체만으로 아름다운 것이고그런 아름다운 세상을 해피피플은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오늘 해피피플은 물품을 받고 기뻐하는 이웃들을 보면서더 많은 나눔의 시간을 만들어가야 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2024년 청룡해 새해 ..

자세히보기

임직원 봉사활동2024년 새해맞이 롯데렌탈과 함께한 핸즈온 선물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단체와 함께 주변 이웃들에게 행복과 웃음을 줄 수 있는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응원 부탁드립니다.후원 및 봉사참여문의 : 대외 CSR 담당 02-6080-2017 #해피피플 #happypeop #NGO #국제NGO #임직원 #CSR #후원..

자세히보기

임직원 봉사활동리치몬트코리아와 함께하는 구룡마을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발열 이불 나눔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우리보다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 주변에는 많이 있습니다.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어려운 시기 우리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해피피플과 함께해 주세요.후원 및 봉사참여문의 : 대외 CSR 담당 02-6080-2017#구룡마을&n..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