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여러분의 정성과 나눔
우리의 이웃에게는 또 하루를 살아갈 힘이 됩니다.
해외 교육지원

아프리카 케냐 아이들에게 컴퓨터교실을 후원해 주세요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3-04-05 18:37
조회조회 1,463회

아프리카 케냐에는 꿈을 꾸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여러 나라 중 케냐 리무르지역엔 영국 식민지 시대 녹차밭에서 일하던 노예의 후손들이 열악한 주거환경과 교육 환경 속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케냐는 현재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직한 상태며 메뚜기떼로 인해 주식인 옥수숫가루 가격이 폭등하여 하루 한 끼도 제대로 챙겨 먹기 힘든 상황입니다. 2022년에 학교 문이 다시 열렸지만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 교육을 시키는 것이 사치가 되어버렸고, 아이들은 가난 속에서 제대로 된 교육을 배우지 못한 채 그저 꿈만 꾸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교육을 통해 다시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020년 케냐의 아이들을 위해 해피피플은 티고니 고등학교에 컴퓨터 교실을 선물하였습니다. 허름한 교실을 제법 교실답게 수리한 후 한국에서 공수한 리폼된 노트북 50대와 책상과 의자를 구매하여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자체 노력으로 수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엔 어려운 상황입니다 컴퓨터교실 설치후 재정적 지원을 약속했던 교육청의 지원도 사실상 어려운 상황입니다. 컴퓨터교육 교사 지원도, 기자재 지원도 없는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케냐 티고니고등학교의 컴퓨터교실을 운영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아이들이 컴퓨터를 통해

꿈을 펼칠 미래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보호종료아동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해 주세요!
다음글 깨끗한 생수로 모두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게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