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해피피플의 채용공고, 주요사업 진행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해피피플과 GS건설이 함께한 베트남 호치민 Happy-Class 세 번째 이야기

작성자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작성일 21-07-23 19:18
조회조회 4,197회


 

58.jpg

58-1.jpg

58-2.jpg

 

지난 11월 29일, 해피피플과 GS건설 현지법인 직원들은 
  베트남 호치민 냐베특구에 위치한 푸억록중학교에서 3번째
  fun-coputer class 리모델링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

푸억록중학교는 냐베특구에서도 가장 외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후가 되면 매일같이 모든 도로가 물에 잠기는 지리적 환경 때문에 주변에 제대로 된 상점이나 건물이 없는 열악한 상황입니다. 
컴퓨터 교육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높아져 가고 있지만 400여명의 푸억록중학교 학생들은 제대로 된 컴퓨터 교육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푸억록중학교의 학생들은 대부분이 호치민의 건설 노동자들의 자녀로, 하교 후에도 별다른 돌봄이나 문화활동을 접하기 어려울 뿐 아니라 과외는 생각도 못하는 형편이라고 합니다. 

-

이 소식을 접한 해피피플과 GS건설 현지법인 직원들은 푸억록중학교 학생들이 원활한 IT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컴퓨터 교실 리모델링 및 컴퓨터 교체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준비된 페인트와 도안으로 벽화를 그리고, 햇볕이 들어와 모니터가 보이지 않을까 차광 블라인드도 설치하였으며, 새로 구매한 컴퓨터로 아이들이 제대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벽화에 그려진 밝은 하늘과 높은 나무처럼 아이들을 위한 꿈과 희망이 무럭무럭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배움의 기회를 잃기 쉬운 해외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컴퓨터와 도서관을 지어 지원하는 사업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


사업문의 : 대외 CSR 담당 070-5022-5273, 010-3074-527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6.25참전유공자 존영사진 촬영 사업
다음글 영어 실력이 쑥쑥, 해피피플 영어교재 배분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