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해피피플의 채용공고, 주요사업 진행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해피피플 다문화센터지원사업] 다문화 여성, 외국 이주민들을 위한 한국요리백서

작성자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작성일 21-07-26 09:04
조회조회 3,791회

 

71.jpg

71-1.png

71-2.jpg

 

코로나 시대 다문화 여성과 외국 이주민들을 위한 한국 요리백서 영상 제작

 

한국요리백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다문화여성과 외국인노동자의 한국생활에 필요한 음식 조리방식을 캄보디아어와 베트남어로 제작하여 보다 이해하기 쉽게 제작한 한국 음식 영상가이드로 KB국민은행의 후원사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해피피플이 알려주는 한국 요리 만들기

다문화여성이나 외국인 근로자들은 한국 요리를 만들고 싶어도 배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언어의 장벽과 복잡한 조리과정으로 요리를 배운다는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해피피플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음식 중 김밥, 잡채, 소불고기, 떡볶이, 비빔밥, 김치찌개를 선정, 재료, 만드는 방법 등을 캄보디아, 베트남어로 제작하여 이해하기 쉽게 제작했습니다.

 

흉융(베트남) 씨와, 멜로디(캄보디아) 씨가 알려주는 한국요리 만들기 한국요리백서!

 

베트남, 캄보디아 출신의 다문화여성과 이주 외국인들을 위해 각 나라 언어로 만들었으며 한국인도 시청할 수 있는 한국어 자막도 추가되었습니다.

 

'Youtube' 검색을 통해 쉽게 어느 누구나, 어디서나 영상을 통해 음식을 조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Youtube에 '해피피플 요리백서' 검색하시면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사업문의 : 해피피플 CSR담당 : 02-6080-20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이 UN과 함께 합니다!! UN경제사회이사회 특정분야 협의지위 획득
다음글 [해피피플 아프리카 지원사업] 케냐 리무르에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