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예술인지원

해피피플과 GS건설이 함께 진행한 엘리시안 강촌 삼양동화공연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2-08-08 04:00
조회조회 1,958회

지난달 30일을 시작으로 엘리시안강촌 그랜드볼룸에서 진행 되었던 공연이 8월 6일 ‘삼양동화‘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뮤지컬 삼양동화는 ‘헨젤과 새엄마’, ‘거울을 깬 왕비’ 두 편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헨젤과 새엄마’ 편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악독한 새엄마가 아닌 아이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어둠 숲으로 뛰어드는 헌신적인 새엄마 캐릭터가, ‘거울을 깬 왕비’ 편에서는 여성에 대한 불평등한 인식을 깨고 새엄마를 찾아가 제안을 하는 적극적인 백설공주 캐릭터가 등장한다. 동화의 제목처럼 고전 동화 속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는 전개로 어린이가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줄 수 있는 교육용 공연입니다.


평일이지만 리조트에서 진행 된 공연은 가족단위의 관객들로 만석일만큼 공연장을 가득 메워 주셨으며 관람객중 한 부모님은 “리조트에 편하게 쉬러 왔는데 아이들을 위한 공연까지 보게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남겨주었습니다.


해피피플과 gs 건설이 준비한 이번 공연은 영세한 연극인들이 오랜 코로나19시대 속에서도 다시한번 자신들의 재능을 통해 일어설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코로나19로 인해 한정된 공간속에서 오랜시간 지내며 코로나블루의 증상을 보이는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해피피플과 gs건설은 위드코로나로 힘들었던 예술인들에게 다양한 지원사업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batch_IMG_7995.JPG

 

batch_IMG_7998.JPG


batch_IMG_8000.JPG


batch_IMG_8010.JPG

 

batch_IMG_8034.JPG

batch_IMG_800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강서구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에 핸즈온 후원물품 전달
다음글 6.25 참전유공자분들을 위한 보조기구 맞춤형 지원사업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