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환경개선사업

해피피플과 국민은행노조가 함께하는 해피클래스 네 번째, 안동 프란치스코 청소년의 집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11-16 19:25
조회조회 2,158회


batch_공후1.jpg

 

해피피플은 국민은행 노조와 함께 전국 각지역의 노후된 아동 복지시설을 개선해주는 환경개선 사업, 해피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네 번째로 진행된 시설은 경북 안동의 프란치스코 청소년의 집입니다.

프란치스코 청소년의 집은 아동양육시설로 설립된지 20년이 넘어가는 시설입니다. 그렇다보니 시설 내의 각종 가구나 벽에 금이 간 것도 많고, 시설에서 돌봄을 받는 아이들을 위한 설비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해피피플과 국민은행이 프란치스코 청소년의 집을 대상으로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기존의 금이가고 낡은 가구들을 전부 새것으로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낡은 벽과 천장, 바닥의 시공도 진행했습니다.

시설에서 돌봄을 받는 아이들이 원하는 공부의 인터넷 강의를 듣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신형 컴퓨터도 추가로 설치했습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국민은행노조와 함께 전국의 아동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해피클래스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사업문의 : 대외 CSR 담당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NGO단체입니다.

batch_KakaoTalk_20211116_065142379.jpg

 

batch_공후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 중견기업 연합회 나눔릴레이 시작
다음글 해피피플,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 서울시아동공동생활가정지원센터에 후원물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