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다문화지원

KB국민은행의 행복나눔릴레이 - 키자니아 직업체험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7-28 14:35
조회조회 2,596회

01.jpg

 

10월14 일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부천신흥초등학교에는 아이들의 왁자지껄하는 소리로 부산하다. 오늘은 부천신흥초등학교 교육복지아동, 다문화가족아동등 22 명이 부천시 KB 국민은행 행복나눔릴레이 활동의 일환으로 잠실 키자니아(직업체험 테마파크)에서 어린이 문화체험활동 나눔을 하기 위해 모였다.

단체복으로 지급된 예쁜 노란티셔츠로 갈아입으면서 연신 즐거운 미소를 띠는 모습은 소풍을 떠나는 여느 아이들의 모습과 전혀 다를 게 없었다.

운동장 한켠에는 이미 인솔선생님역할을 수행할 준비를 갖춘 부천시 국민은행 임직원 20 여분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아동들과 봉사자들은 한 시간여를 달려 잠실 롯데월드 내 키자니아를 방문했다. 

 

02.jpg

 

 

가장 인기 있는 체험관 중의 하나인 소방서체험을 비롯해 경찰서, 대법원, 햄버거가게, 초콜렛 공장, 비행승무원등 아이들의 움직임은 한가지라도 더 체험해 보기위해 분주했고, 그에 발맞추어 국민은행 봉사자들도 손을 잡고 함께 뛰어다녀야만 했다. 아이들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가까이에서 찍으려 애썼고 그런 아이들을 보며 함박 웃음 짓는 모습에서 부모의 마음을 느낄수 있었다.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한 봉사자는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줄 수 있어서 좋았다” 며 오히려 시간이 짧은 것을 아쉬워했다 .

아이들도 직업체험활동을 통해 좋은 경험을 가질 수 있었고, 다정한 부모님 같았던 국민은행 봉사자들과 그새 정이 들었는지 헤어지기를 아쉬워했다 .

해피피플과 부천시 KB국민은행은 행복나눔릴레이를 통해 지역내 저소득가정 , 독거노인, 다문화가족아동 들에게 송편 나눔, 어린이문화체험뿐만 아니라 김장 담그기등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진행중에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과 하나사랑봉사단이 선사하는 HAPPY CLASS~!
다음글 KB국민은행 영등포 지역그룹과 함께한 아름다운 동행-우이령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