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어르신복지

KB국민은행부천영업지점의 행복릴레이 그 다섯번째 이야기-어르신들 여름의 끝자락이 다가오네요.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7-28 14:12
조회조회 2,670회

01.jpg

 

 

이날 봉사활동은 초복, 중복에 이어 부천시 KB국민은행 행복나눔릴레이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오정지난 11일 금요일,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가 한풀 꺾였지만, 여전히 뜨거운 햇살이 쏟아지던 한낮 지역내 저소득 어르신 400여분을 오정구 노인복지관에서 맞이했습니다.

 

 

02.jpg

 

 

구 노인복지관을 찾은 지역내 저소득층 어르신 400여분께 삼계탕과 요구르트, 달달한 생과자를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습니다. 

 

 

03.jpg

 

04.jpg

 

05.jpg

 

06.jpg

 

현장의 봉사자에 따르면 어르신들이 건네는 감사함에 오히려 봉사자들이 감사함과 뿌듯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해피피플과 부천시 KB국민은행은 삼계탕 나눔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다가오는 9월에도 송편만들기등의 행사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사업문의: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 NGO단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하나사랑봉사단의 HEALTH CARE KIT & FLIP FLOP 제작기
다음글 너희가 걷는길 환하고 안전하길-하나사랑봉사단의 태양광스탠드와 키즈케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