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어르신복지

KB국민은행부천영업지점의 행복나눔릴레이 그 네번째 이야기-어른신들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7-28 14:03
조회조회 2,742회

01.jpg

 

 

비가 예보되어 있던 지난 토요일에는 삼계탕 봉사활동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다행히 기상예보와는 달리 비가 내리지 않아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은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이 올해 후반기부터 진행하고 있는 부천시 행복나눔릴레이사업의 일환으로 소사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한 초복 삼계탕 나눔행사와 그 맥을 같이합니다. 부천시 원미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이번 중복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에는 초복행사의 2배에 가까운1100여분의 어르신께 삼계탕을 대접할 수 있었습니다.

 

 

02.jpg

 

예보된 장맛비와 무더위 때문에 봉사활동 참여를 위한 발걸음이 많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여느때보다 많은 임직원 봉사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봉사활동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날 참여한 130여명의 하나사랑봉사단은 해외 아동들을 위해 자신에게 숨겨져 있던 재능과 솜씨를 최대한 발휘해 열심히 책가방과 필통, 플립플랩, 티셔츠를 만들었습니다.

 

03.jpg

 

04.jpg

 

05.jpg

 

 

이날 행사에는 국민은행 자원봉사자 60명은 물론 소식을 듣고 찾아온 경기도 의원, 지역 국회의원이 참석해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한여름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예정된 인원보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오시는 바람에 무더위에 삼계탕을 드시기 위해 오신 어르신들을 돌려보낼 수 없어 인근 설렁탕집에서 설렁탕을 공수해 대접하기도 했습니다. 갈수록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해피피플과 국민은행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합니다.

 

 

사업문의: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 NGO단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하나 IT사랑봉사단 캄보디아 인터넷교실을 위한 노트북 수리 후원봉사 첫번째 이야기
다음글 9기 하나금융스마트홍보대사의 가슴 따듯한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