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물품후원

국민은행, 걷지 못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휠체어 해피피플 기부금 전달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8-02 17:06
조회조회 2,227회

01.jpg

지난 17일, 국민은행이 해피피플에 걷지 못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해 휠체어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국민은행 전략본부 정문철 본부장님과 해피피플 박희 이사장님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이번 국민은행의 기부금 전달식은 국민은행 직원들이 걷기앱을 통해

적립된 걷기 포인트가 기부되는 것으로 총 5,500여명의 국민은행 직원들이 뜻깊은 기부에 참여하여 주셨습니다.


해피피플 조재현 이사는 전반기부터 중증장애로 인해 특수휠체어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국민은행에서 후원해준 기부금을 통해 사랑을 전달하고 있으며, 특히 "중증장애인의 경우 휠체어를 탈 때 자세를 잡아줄 특수장비 금액이 비싸 저소득가정에게는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이번 기부를 통해 많은 아동들이 자유로이 외출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국민은행 직원들의 기부활동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국민은행 정문철 본부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보다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해 직원들은 걷기를 통한 건강과 기부의 보람을 느끼고 저소득 장애아동에게는 자유롭게 외출할 수 있는 장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장애아동 특성에 맞는 휠체어를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문의: 대외CSR담당 070-5022-5273   

 

02.jpg

 

03.jpg

 

04.jpg

 

0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 하나금융투자와 함께한 미리 크리스마스 봉사활동 진행
다음글 해피피플, KB국민은행∙육군본부와 함께 6.25 참전유공자 존영사진 전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