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계절봉사활동

해피피플, AB6IX 박우진 팬카페 '짹팟' 뜻깊은 생일 축하..따뜻한 연탄봉사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8-02 16:34
조회조회 2,298회

01.jpg

 

지난 2일, 사단법인 해피피플과 AB6IX 박우진의 팬들이 스타의 생일을 맞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박우진 팬카페 ‘짹팟’ 회원들은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당고개역으로 하나둘 모였다. 하물며 부산, 양산에서까지 새벽부터 달려온 회원도 있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30여명의 ’짹팟’ 회원들은 서울 노원구 저소득층 10여 가구에 연탄 3천장을 기부하고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온기가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열심히 배달했다.

연탄을 직접 들고 나르다보니 어느새 이마엔 땀이 송글송글 맺혔지만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며 환한 웃음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해주었다.

 

‘짹팟’은 이번 연탄 나눔 봉사 활동 외에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230장 전달,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을 통한 쌀 1102kg 기부 등의 활동들을 통하여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나누는 마음 하나 된 짹팟’ 을 모토로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한편 해피피플과 박우진팬클럽회원들은 지난 4월에도 서울대공원에서 나무심기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지속적인 나눔을 함께 실천하고 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서울대공원 포니사,열대조류관 울타리 오일스텐 봉사활동
다음글 LG U+스마트홈부문 작은도서관 혜윰 환경개선,도서기증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