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다문화지원

KB국민은행과 KB글로벌 축구단이 함께하는 제 1회 KB Star Cup 축구대회!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8-02 16:25
조회조회 3,129회

01.jpg

 

지난 20일,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임직원,KB글로벌 축구단 선수들과 응원단 200여명은 "KB Star Cup 축구대회"를 위해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 모였습니다.

이 날 대회는 캄보디아,인도네시아,미얀마,베트남 팀이 참가해 리그전 형식으로 경기가 진행되었는데요.


경기가 시작되자 선수들은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기량을 마음껏 뽑내며 최고의 경기를 보였고 공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몸싸움을 벌이면서도 안전을

위해 서로를 배려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성숙한 경기를 보여줬습니다.


최고의 경기를 관전 하는 동안 각 나라의 응원단들은 저마다 가지각색의 응원도구를 이용해 팀을 응원했습니다.

또 재치있는 캐스터의 해설은 운동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경기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는데요.


해가 정상에 오를 때쯤 이 날의 우승 팀도 정해졌습니다.

바로 3전 3승으로 전승을 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인도네시아였습니다.


모든 경기가 끝나고 트로피와 상금을 수여하며 성황리에 시상식을 마치고 대회가 끝이났습니다. 

선수 인터뷰 중 베트남의 한 선수는 "승패를 떠나 다양한 국가의 팀들과 우리는 좋은 경기를 펼쳤고 대회를 통해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만들어준 KB국민은행의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늘 참여해 주신 선수단의 노고와 응원단의 열정적인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나눔 실천과 지역

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하나은행과 소외계층을 위한 아산시청 행복상자 전달
다음글 해피피플,온세미컨덕터와 함께하는 서울대공원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