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임직원봉사활동

해피피플, KB국민은행 임직원과 함께 서울대공원 봉사활동 진행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8-02 16:08
조회조회 2,831회

01.jpg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든 9월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임직원 80여명은 전반기 봉사활동에 이어서 후반기에도 봉사활동을 위해 토요일 아침부터 서울대공원으로 모였습니다.

이날은 서울대공원의 유일한 미로로 꾸며진 리브정원 가꾸기와 유인원관의 색이바랜 나무 울타리에 오일스텐을 바르는 활동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리브정원은 지난 가을 KB국민은행과 해피피플, 서울대공원이 서울시민들의 힐링공간으로 서울대공원내에 만든 미로정원인데요 가족단위로 참여한 봉사자들은 먼저 정원내에 빈곳을 찾아 흙을 일구고 준비된 잔디와 꽃들을 곳곳에 꼼꼼이 심어주었고 무성히 자란 나뭇가지를 전지가위로 깔끔하게 정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비와 먼지로 더러워진 리브캐릭터도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주었는데요 임직원들의 리브정원에 대한 애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또한 가을이지만 더워진 날씨속에도 땀을 뻘뻘흘려가며 울타이를 사포로 다듬고 오일스텐을 열심히 바르고있는 부모님과 아이들의모습에는 피곤함보다는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진지함과 즐거움으로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KB국민은행 봉사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은 2018년부터 서울대공원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관리인력이 부족한 서울대공원을 시민이 함께 가꾸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연중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해피피플 사무국으로 문의하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02-6080-2017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 KB 국민은행 노동조합 인도네시아 현지 도서관 건립
다음글 웅진씽크빅 임직원과 함께 국내외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