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임직원봉사활동

KB국민은행 부천영업지점의 행복나눔릴레이 그 세번째 이야기- 어르신들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7-28 13:56
조회조회 2,737회

01.jpg

 

 사단법인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이 7월 12일 부천시 소사구 노인복지센터에서 초복맞이 삼계탕나눔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02.jpg

 

며칠동안 내리던 장맛비가 그친뒤라 햇살이 더욱 뜨겁게 느껴집니다. 이날 행사는 무더워지는 여름철 저소득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기원하며 준비되었으며 이번 행사소식을 듣고 현장을 방문한 김상희 국회의원은 봉사자를 격려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행복나눔릴레이의 세번째 행사로 소사구 노인복지센터를 찾으신 지역내 400여명의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건강식인 삼계탕과 시원한 식혜, 맛있는 생과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진행됐습니다.

 

03.jpg

 

04.jpg

 

05.jpg

 

 

배식이 시작되고 복지사님의 안내에 따라 한분씩 줄을 서서 음식을 가져가는 모습은 질서가 몸에 베어 자연스럽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음식에 고마움을 연신 표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봉사자가 오히려 더 뿌듯함을 느끼는 행사였습니다. 

 

 

06.jpg

 

07.jpg

 

해피피플은 부천시 KB국민은행과 함께 이어지는 중복, 말복에도 부천시 원미구와 오정구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나눔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업문의: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 NGO단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우리가 행복대사! 만원의 행복-9기 하나금융 스마트 홍보대사 이야기
다음글 KB국민은행 부천영업지점의 행복나눔릴레이 그 두번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