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임직원봉사활동

해피피플, KB국민은행 경기남지역영업그룹과 ‘말복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진행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8-02 15:47
조회조회 2,829회

01.jpg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9일,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경기남지역영업그룹 임직원  27명은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과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여주시노인복지관으로 나누어져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는데요

오늘은 지난 초복과 중복에 이어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장애시설 이용인들의 더위를 달래기 위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 하였습니다.

국민은행 봉사단은 준비된 앞치마와 위생마스크, 장갑을 착용하고 각자 맡은 위치에서 어르신과 시설 이용인들에게 삼계탕과 반찬 및 과일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길게 줄을 서신 어르신들을 안내하고, 배식을 받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에게는 직접 식사를 가져다 드렸습니다.

식사를 맛있게 마친 어르신들에게 후식으로 수정과와 식혜를 나누어 드리는 봉사자들을 보며 어르신과 시설이용인들은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어르신의 감사하다는 말한마디에 서로를 웃음짓게 만드는 즐거움으로 남습니다.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은  삼계탕 나눔봉사활동외에도 지속적으로 나눔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 주식회사 더베럴에듀와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해피피플, KB다문화케어센터와 함께하는 아이들을 위한 현장학습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