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임직원봉사활동

필립모리스, 인턴사원들과 작은도서관 환경개선 봉사활동 진행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1-08-02 15:10
조회조회 2,272회

01.jpg

모처럼 푸른하늘이 펼쳐진 5월의 마지막날. 해피피플과 필립모리스 인턴사원 10여 명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작은 도서관에 모였습니다.


오늘 봉사활동은 도서관 환경개선인데요.


먼저, 낡고 오래된 책상과 책장의 묵은 때 제거하고 새 가구도 직접 조립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도서관의 밋밋했던 벽면을 다채롭고, 아름다운 색상의 벽지로 꽃단장 해, 아이들이 편안히 독서하고 공부할 수 있는 멋진 도서관으로 탈바꿈시킬 예정입니다.


봉사활동 소개와 요령을 간단히 설명 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도서관 환경개선 봉사활동, 시작 구호와 함께 인턴사원 모두는 화이팅을 외치며 각자 맡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더운 오후시간, 모두 구슬땀을 흘리며 정성들여 가구를 조립하고, 꼼꼼히 벽지를 붙여갑니다. 모두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껏 집중해서 빈틈없이 메꾸고, 조이면서 한가지씩 한가지씩 완성해 갑니다.


작은 도서관에 가득 채워진 봉사자들의 훈훈한 열기와 환한 웃음으로 낡고 차갑던 도서관은 화사하고 쾌적한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필립모리스 인턴 사원들은앞으로 도서관 책장에 빼곡히 채워진 책들과 그 책을 통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아이들의 모습을 떠올리며 즐겁게 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이날, 함께 고생했던 도서관 관장님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선물해주신 필립모리스 인턴사원들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이곳 작은 도서관 꿈과 희망, 행복이 자라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와 포부를 전했습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KB글로벌축구단 베트남팀 친선경기
다음글 해피피플, KB다문화센터에 캄보디아 페스티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