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검색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다문화지원KB다문화케어센터 다문화 가정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진로상담 프로그램

해피피플은 KB다문화케어센터를 통해 다문화 청소년들이 언어와 정보의 부재를 넘어 자신의 적성에 맞는 미래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nbs..

자세히보기

기업후원해피피플과 KB캐피탈이 함께하는 사랑의 희망차량 기부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해피피플 #Happypeople #NGO #비영리단체 #국제NGO단체 #UN등록단체 #바른나눔 #사회문제해결 #지속가능성 #사회공헌 #KB캐피탈 #김포시제2종합사회복지..

자세히보기

기업후원해피피플과 KB캐피탈이 함께하는 수능물품 지원 사업 START!

수능시험을 앞두고 이제 마지막 준비에 열중해야 하는 시기에 학생들이 10여만 원에 달하는 물품으로 걱정과 부담 없이 오롯이 수험 준비에 열중하길 해피피플은 기원합니다.#수능 #수험생 #수능물품 #수능물품지원 #공동모금회 #KB캐피탈 #해피피플 #수험생지원 #N..

자세히보기

임직원봉사활동해피피플과 KB캐피탈이 함께한 꿈을 그리는 풋살장 벽화

해피피플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위해 도전하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지원사업과노후된 시설의 환경개선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후원/참여 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

자세히보기

다문화지원KB다문화케어센터는 미취학아동을 위한 창의한글 수업중

다름은 차별의 대상이 아닙니다. 다양성은 또 다른 아름다움입니다.해피피플은 주변의 시선에 한참 민감한 나이에 한국에서의 다문화 아동으로서세계로 한발 한발 내딛는 아이들이 자기들만의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다양한 지원을 지속할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후원/참여 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자세히보기

다문화지원KB다문화케어센터 이주여성 자조모임의 열기

해피피플은 KB다문화케어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다문화사업을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다문화가정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한국으로 이주한 다문화가정들이 한국을 제2의 고향처럼 여기고한국에서도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바랍니다.후원/참여 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

자세히보기

다문화지원KB글로벌 축구단 캄보디아팀에게 축구용품 후원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우리나라에 있는 많은 외국인 노동자들이 한국사회에 적응하고 모두가 이웃처럼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다문화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자세히보기

다문화지원해피피플 KB다문화센터 광주 다문화 어울림 축제 참여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세계화에 발맞춰 걸어갈 수 있도록 다문화지원을 지속할 계획입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해피피플 #Happypeo..

자세히보기

다문화 지원해피피플 KB다문화케어센터 창의한글수업 및 자조모임 스타트

오는 5월 7일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대공연장에서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진행을 못했던 광주 다문화 어울림 축제가 개최 될 예정입니다.이날 행사는 풍물놀이, ..

자세히보기

위생용품 후원해피피플, KB캐피탈과 함께 친환경 위생용품 후원진행

해피피플은 이번 후원사업간에 지방의 학교밖 청소년과서울 외곽 소외된 지역의 지역아동센터, 쉼터를 일일이 방문하여 전달했으며앞으로도 비싼 생리대의 가격과 안 좋은 위생환경에 노출되는저소득 여성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생리대를 지원할 예정입니다.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기다립니다.​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자세히보기

위생용품 후원KB캐피탈과 함께하는 친환경위생용품 후원사업

해피피플은 3년 동안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을 지원해오고 있으며,생리가 다가오는 게 두려운 취약계층의 여성 청소년들을 도와 고민이 많은청소년 시기의 걱정을 덜어주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후원/참여 문의 :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

자세히보기

물품후원KB국민은행 노조 잠자는 책, 도서 나눔 활동

  KB국민은행 노조와 함께 금천구에 위치한 은행나무 어린이 도서관에 어린이와 청소년용 권장도서 617권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금천구 은행나무 어린이 도서관에서는 도서관도 작고 최신 도서들이 부족해 사람들이 찾아올때마다 아쉬워하고 ..

자세히보기

취약계층지원KB캐피탈과 함께한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사업

해피피플은 KB캐피탈과 함께 영등포 쪽방촌, 창신동 쪽방촌, 삼성동, 상계 3·4동,  마포어르신통합돌봄센터 저소득 취약계층 500가정에게 발열이불, 발열매트, 월동물품 등을 전달하였습니다.     발열이불과 발열매트는 전기매트처럼 전기 사용으로 인한 전기세 부담과 화재 걱정 없이 ..

자세히보기

물품지원KB캐피탈에서 후원한 전기차로 나누는 나눔 활동 소식

  2개월 전 KB캐피탈과 함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웨슬리 신학대에 전기차를 전달했었습니다.  전기차가 전달된 후 해피피플에 전기차를 통해 이뤄지는 따뜻한 소식이 전달되었습니다.   파자르 하라만 커뮤니티라는 지체장애인을 돌보는 시설에서 전기차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진행하는 따뜻한 소..

자세히보기

위생용품후원KB캐피탈이 후원하는 저소득 여학생을 위한 친환경 위생용품 전달

7월 8일 해피피플은 KB캐피탈 후원으로 진행된 위생용품 200박스를 저소득 여학생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후원사업은 탄소 중립을 위한 ESG 경영 실천과 연계한 기부 행사로 KB캐피탈 임직원들 걸음 10보당 1원의 기부금을 회사에서 지원해 주는 캠페인 형태로 진행되어 모인 3천만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친환경..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