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검색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그린월드환경교육프로그램kt-alpha와 함께하는 커피박 환경교육 시작!

 kt-alpha와 함께하는 환경교육 프로젝트는 서울시 관악구, 동작구, 양천구 소재 학교, 청소년센터, 지역아동센터, 키움센터에서 총 55회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Kt-alhpa와 함께하는 환경교육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환경 교육 프로젝트를 통해 미래세대가 환경보호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자세히보기

해외봉사KT&G 복지재단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베트남 동푸초등학교 해외봉사활동

행복을 주는 사람 그리고 행복을 선물 받은 사람! 아마도 이것이 해외봉사단의 가장 큰 의미가 아닌가 합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세상 곳곳을 누비며 행복을 전달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

자세히보기

해외봉사KT&G복지재단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인도네시아 보고르에서 꽃피운 아름다운 봉사활동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봉사참여문의: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해피피플..

자세히보기

교육지원KT&G복지재단과 함께한 인도네시아 아난다 초등학교 신축교사 준공 세레모니

해피피플은 내년에도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 해외봉사단 파견과 사업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노력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사업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

자세히보기

임직원봉사KT엔터프라이즈 임직원 역사탐방 봉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의 전쟁기념관 견학

 무더운 날씨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신 KT엔터프라이즈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앞으로도 해피피플은 지역아동들이 밝고 행복하게 자라도록 함께할 것 입니다.사업문의: 02-6080-2017#해피피플 #Happypeople #NGO #국제NGO #KT엔터프라이즈 #봉사 #봉사활동 #임직원봉사활동 #기업봉사활동 #기업C..

자세히보기

해외봉사해피피플과 KT&G 복지재단이 함께한 대학생 봉사단 '상상위더스' 베트남 봉사활동

해피피플은 베트남 뿐 아니라 해외 개발도상국에서 구호사업은 물론 아동들의 교육환경개선, 해외봉사단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아직도 많은 곳에서 해피피플과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사업문의: 02-6080-2017#해피피플 #Happypeople #NGO #국제NGO #해외봉사 #..

자세히보기

해외봉사KT&G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준비캠프 진행

오래간만에 진행되는 대학생들의 봉사활동기간 엘니뇨현상으로 인해무더운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분의 시원한 응원 부탁드립니다.사업참여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

자세히보기

임직원 봉사활동해피피플, KT ALPHA 임직원과 함께 커피박활용 후원물품 제작

해피피플은 6월부터 KT ALPHA와 함께 서울시소재 학교 및 아동돌봄센터 등 99개를 선정해 초등학생을 위한 환경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마지막 100번째는 KT ALPHA 임직원들과 커피박을 이용해 만든 화분과 친환경 콩기름 양초를 만들어 기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완성을 다하고 난 임직원분들은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로 멋진 ..

자세히보기

환경교육프로그램KT ALPHA와 해피피플이 함께하는 환경교육프로그램

지난 6월부터 해피피플은 KT-ALPHA와 함께 서울시 내 학교, 지역아동센터, 우리동네키움센터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커피 찌꺼기(커피박)를 활용한 환경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 교육을 통해 커피 소비량이 많은 우리나라에서 버려지는 커피박의 양과 버려지는 커피박을 처리하기 위해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 그리고 매립에 들어가..

자세히보기

임직원봉사활동KT임직원들이 만든 업사이클링 나눔앞치마 전달

해피피플은 KT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만든 업사이클링 나눔앞치마를 동일여자고등학교 미술동아리에 전달하였습니다. 해피피플의 업사이클링 나눔앞치마는 해양쓰레기의 25%를 차지하는 폐그물로 만들어진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김장봉사, 연탄봉사, 벽화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시 합성섬유를 사용하지 않고 업사이클링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환경을 보호하..

자세히보기

환경교육프로그램KT ALPHA와 함께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 성황리 진행중

해피피플은 6월부터 KT ALPHA와 함께 서울시 양천구, 관악구, 동작구 소재 학교, 지역아동센터, 우리동네키움센터 등 100개 클래스를 선정해 초등학생을 위한 환경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관악구 소재 우리동네키움센터, 양천구의 양목초등학교 등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확대해서 진행할 예..

자세히보기

환경교육프로그램KT-ALPHA와 함께 ESG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진행

 해피피플은 KT-ALPHA와 함께 우리동네키움센터 관악1호점에서 커피찌꺼기와 관련된 환경교육과 커피찌꺼기로 만드는 첫번째 수업을 통해 시작했습니다. 수업 중 아이들은 버려지는 커피찌꺼기가 얼마나 많은지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처리하기 위해 소요되는 경제적 비용, 이로인한 환경오염에 대한 내용과 커피찌꺼기 업사이클링이 왜 연구..

자세히보기

아동지원KT-ALPHA & KT희망나눔재단이 함께한 어린이 농장체험

해피피플이 KT-ALPHA & KT희망나눔재단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고양시에 위치한 K파머스 농장체험에 구로지역 우리동네키움센터 아동 20여명을 초청해 바깥놀이를 그리워하던 아이들과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농장체험은 화분만들기, 텃밭가꾸기, 미니동물원 체험 등 아이들이 만지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감체험프로그램..

자세히보기

물품후원해피피플, 행복상자와 KT핸즈온 후원물품 전달

5월 25일 해피피플 사옥에서 금천구 자원봉사센터, 구로 키움센터, 강서 나눔 센터, 은빛 날개 후원회 총 4개 기관에 행복상자와 KT 임직원들이 만든 핸즈 온 키트를 전달했습니다.   이번 후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 아성 다이소’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물품을 구성한 행복상자와 저소득 가정을 위해 다양한 생필..

자세히보기

아동지원해피피플, KT와 함께 양지지역아동센터에 유과만들기키트 전달

  해피피플이 양지지역아동센터에 유과만들기키트를 전달했습니다.   센터 사회복지사 선생님들의 지도아래 아이들은 먼저 유과에 조청을 묻히고, 조청에 다시 튀밥을 묻혀 만들었습니다. 자기가 먹을 과자를 직접 만든다는 사실에 신이난 모양인지 아이들은 선생님들과 함께 오늘 센터에 오지 않을 아이들 몫까지 열심히 유과를..

자세히보기